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e스포츠 베팅의 최강자 BUFF.bet 스포츠 배당률도 최고 입니다! -WBC247

 

안녕하세요 오늘은 e스포츠 베팅의 최강자 BUFF.bet (버프벳)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전 세계 E스포츠 베팅의 선두주자!

메이저급 경기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 제공과 현존하는 eSports에 가장 최적화 되어 있는 플랫폼!

버프벳의 경우 당첨금+배팅금 총 1억 까지 가능합니다. 굉장한 장점이죠?

저희 WBC247에서는 심지어 신규회원 분들도 1회 최대 2천만원씩 하루 총 2억 을 출금 하실 수 있습니다.

wbc247 버프벳 런칭

랜딩페이지 부터 압도적인 포스가 물씬 납니다~ 지금의 해외 스포츠북 보다 한층 진화된 느낌 입니다~ 메인페이지 상단에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LIVE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하면서 베팅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e스포츠 모든 경기에 대한 시청이 가능합니다.

wbc247 버프벳 라이브경기

e스포츠 관련한 모든경기들이 카테고리 별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스크롤을 내리면 더 많은 경기들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e스포츠 최강자 버프벳

버프벳의 경우 e스포츠 베팅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너무나도 다양한 게임들과 경기 들이 있습니다.

라이브 경기들 또한 이용하는 회원분들을 많이 배려 했다는 느낌을 물씬 풍겨주네요.

하지만 결코 e스포츠만을 이야기 할 수 없죠.

버프벳의 또 다른 장점으로는 회원분들이 가장 쉽고 많이 접근 하시는 일반 스포츠 종목들도 이용하기 너무나도 편리하고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버프벳 랜딩페이지

버프벳 이라는 배팅사 홈페이지 자체가 너무 보기 쉽고 깔끔하지 않나요~~?   당장이라도 베팅을 하고 싶게 만드네요~~

축구 또한 나라별로 보기 쉽게 나뉘어져 있고 다른 사이트와 비교 했을 때 전혀 떨어지지 않는 배당률

베팅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폴더 들이 존재합니다.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버프벳 축구배당

축구 이외에도 다양한 스포츠 종목들이 왼쪽 바에 런칭 되어 있습니다.

버프벳 다양한경기

여러 폴더 들을 묶어서 베팅하는 서비스 창도 굉장히 이해하기 쉽고 간편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버프벳 믹스팔레이

wbc247은 베팅금액도 높은 만큼 출금금액 또한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높습니다. 일전에 포스팅 해드린 것처럼 업계 최고의 자금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wbc247 출금한도

Wbc247의 장점은 입출금 한도가 굉장히 높은 선상에 있고  메이저 회사만을 선별하여 런칭되어 있습니다.

버프벳은 국내에서 wbc247이 유일합니다! 굉장히 쉽고 직관적인 UI 편리한 기능, 그리고 e스포츠에 특화된 게임사, 피나클을 능가하는 스포츠 배당!! 이용하지 않을 수 없는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한번 경험해 보지 않으시겠어요? ^^

오늘은 버프벳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wbc247 가입문의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365일 24시간 쉬지않고 진행되는 라이벌매치!! 진짜보다 더 리얼한 그래픽과 액션으로 즐겨라!! – 리프게이밍 버추얼 골프

  여러분! 골프 좋아하시나요? 좋아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게임으로 즐기기에는 플레이 타임이 너무 길죠? 아마도 4시간 이상 걸리는 플레이 타임 때문에 베팅을 꺼려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꺼에요!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만 골라서 볼 수도 없고, 샷과 샷사이의 이동시간과 대기시간 등등 베팅으로 즐기기에는 아쉬운 요소들이 많이 있는게 사실입니다. 또한 국내 사설업체들은 골프경기 자체를 올리지 않는 곳도 많이 있으며 올린다고 해도 라이브 경기가 아닌 매치 결과만을 올리는 곳이 대부분 입니다.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 게임은 골프를 좋아하시고 베팅을 즐기시는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연중무휴(365일)로 게임이 진행되며, 24시간 쉬지않고 두 경기씩 라이브매치가 제공됩니다. 매치당 6홀로 진행되며 한조에 두명 라이벌 매치로 흥미진진하게 게임이 진행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샷 중간중간마다 15초간 베팅 타임이 주어지며 이 짧은 시간동안 수 많은 게임이 제공됩니다. 예를 들자면, 이번 샷이 페어웨이에 적중할 것인지, 그린에 적중할 것인지 혹은 이 퍼트가 홀에 들어갈 것인지를 YES or NO로 직관적으로 게임이 제공됩니다. 골프를 모르는 분이더라도 누구라도 할 수 있게 설계되어있고, 하다보면 6홀(한게임)이 순식간에 끝나 버립니다~ 고작 플레이 타임은 10분이 채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게임 꿀팁 하나~!! 게임을 하다가 사대가(?) 안맞는 게임이 있으면 옆방으로 점프하면 됩니다 ᄏᄏ 매 순간 두게임씩 플레이 되니 골라서 할 수 있는 재미가 있습니다. 잠깐 소개영상 보고 넘어가시죠~~~ 데이터 보다는 확률에 근거해서 만든 게임이기 때문에 게임중에 실수들이 많이 나옵니다. PGA프로 선수라고 치면 절대 하지 말아야할 그런 실수들 말이죠..ㅋㅋ  필자는 이러한 요소들이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아주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됩니다..졋다고 생각하는 순간 이기고 무조건 이겼다 했을때 어이없이 비기거나 지게되는 스팩타클한 요소들이 곳곳에 숨겨져 있습니다!! 간혹가

2020 LCK 순위 및 시즌 우승팀 맞추기 – 총상금 1억원을 잡으세요!

2020 LCK Summer 순위와 우승팀 맞추기 이벤트! LCK의 1위~ 4위까지 순위와 시즌 우승팀을 예측하여 이벤트를 참여하세요! 1. 이벤트 참여방법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즌 우승팀, 1위~4위까지 우승을 예측하세요! 2. 이벤트 혜택 총상금 1억원 wbc247 이벤트 * 다수의 당첨자가 발생할 경우 상금은 당첨자분들께 균등하게 분배하여 지급됩니다. 3. 이벤트 참여기간 – 이벤트 오픈 후 ~ LCK Summer 개막일(6월 17일 예정)까지 4. 당첨금 지급 – 시즌 종료 후 일주일 이내 지급 총상금 1억원 wbc247 이벤트  LCK SUMMER 2020 ※ 주의사항 1. 본 이벤트는 에이전시 계정을 가진 회원에게만 유효하며, 계정당 1회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이벤트 참여 후 정규 시즌 종료 시점까지 누적 베팅금액이 300,000원 이상인 회원만 참여가 인정됩니다. 3. 버프벳에서 e스포츠 베팅하신 내역만 인정됩니다. 4. 1.50 배당 이상의 경기 전 프리매치, 경기 중 라이브 베팅만 인정됩니다.

[리프게이밍] 류현진 4년 연봉 다합쳐도 내 몸값 반도 안된다!! 경주마들의 상상을 초월하는 가격!!

  류현진 4년연봉다합쳐도내몸값반도안된다!! 경주마들의상상을초월하는가격과경마의매력을파해쳐보자!! 메이저리그에 진출한 류현진선수가 4년 8000만 달러의 연봉을 받고 토론토 블루제이스로 이적했습니다.  한화로 950억 상당의 소위 FA대박을 터트렸지요. 앞으로 돈걱정없이 여생을 보낼 수 있다는 말씀.. 그런데 스포츠 스타 못지않게 어마어마한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는 동물이 있습니다.  경마 시행 국가에서 활약하고 있는 경주마들이 그 주인공.  한 평생 황금을 넘어 ‘다이아몬드’ 수준의 가치를 창출하는 특별한 말(馬)이라고 하는데,  스포츠 스타와 버금가는 경주마의 상상을 초월하는 몸값에 어떤 요소가 숨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현역 시절 화려한 성적을 냈거나 놀라운 신체 능력을 보유했던 경주마들이  은퇴와 동시에 엄격한 선발 과정을 거쳐 씨수마가 된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최고의 몸값을 자랑하는 태핏(Tapit)을 예로 들면 1회 교배료가  우리 돈으로 약 3억4천만원 이라고 합니다 ㄷ ㄷ ㄷ .  유명 연예인들의 성접대 대가로 받은 고액과 비교해봐도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ㅋㅋ 이 태핏(Tapit)을 예로들어 5년 동안 연평균 150마리의 암말과 교배한다고 가정하면 그 몸값이 2,550억 원에 이르게 되죠. 세계 최고 이적료 랭킹을 갱신한 네이마르가 2,970억 원이니 비교할만하지 않습니까?  이전 포스팅에서 개(그레이하운드)몸값을 알려드렸는데, 그 개와 비교를 해봐도 비교가 되지않는 천문학 적인 금액입니다..이야말로 경마산업의 규모를 가늠케 하는 수치일 것 입니다. 필자가 한국마사회에 갖다준(?) 말밥 ㅋㅋ 만 해도 족히 몇 천만원은 될 듯 한데..이분?들의 몸값을 보아하니 밥좀 사주세요 할 판..ㅋㅋ  일전에 포스팅한 그레이하운드와 말중에 가장빠른 품종인 ‘서러브레드’가 2위3위를 마크하고 있습니다. 독보적인 치타를 제외하곤 말과 개가 가장 빠르다고 보면 됩니다.. 치타로 레이스를 펼친다면 그 스피드가 엄청날 듯 하죠? (조련만 잘 된다면..) 질주하는